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코엑스몰서 먼저 보자

  • 기사입력 2014.12.19 14:27
  • 최종수정 2014.12.19 14:45
  • 기자명 신승영 기자
 

랜드로버 코리아가 팝업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콤팩트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Discovery Sport)’를 공개했다.
 
내년 2월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고급스럽고 진보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불어 스노우보드를 타며 모니터를 통해 차량의 안정성을 체험하는 특별 체험존과 아이패드 등 디지털 기기로 차량의 특징을 확인하는 디지털 체험존을 갖추고 있다.
 
랜드로버 코리아 조주현 마케팅·PR 담당 이사는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랜드로버의 미래를 이끌 새로운 전략 모델로 이미 출시하기도 전에 고객들의 문의가 있을 정도로 관심이 많다”며 “공식 데뷔 전 리허설 무대로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팝업스토어 현장에 비치된 간단한 설문 조사를 마치면 이벤트 응모가 진행된다. 전시가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콘래드호텔 숙박권, 바버 자켓, 라프레리 여성용 화장품 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팝업스토어에서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함께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www.facebook.com/landrover.kr)에 업로드하면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총 150명에게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