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 성료

  • 기사입력 2014.06.22 13:17
  • 최종수정 2014.06.22 13:22
  • 기자명 신승영 기자
 

쌍용차가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쌍용차는 지난 21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 고객 1000팀(3000여명)을 초청해 ‘2014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2014 I LUV Korando Festival)’을 개최했다.
 
이날 쌍용차는 ‘컬러풀 라이프(Colorful Life)’를 테마로, ‘Korando Experience’와 ‘Leisure Experience’, ‘Healing Time’, ‘Big Concert’ 등 네 가지 행사를 진행했다.
 
‘Korando Experience’는 클래식 코란도 모델 중 구동 가능하며 출고 시점 상태와 가장 가까운 모델을 선발하는 ‘코란도 컬렉션(The Korando Collection)’과 자신만의 스타일을 조화롭게 표현하여 차량을 꾸민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Korando Dress-up Contest)’ 등이 진행됐다.
  

 

‘Leisure Experience’, ‘Healing Time’, ‘Big Concert’는 수상레저와 가족 자전거 체험, 패밀리 피크닉과 게릴라 이벤트를 비롯해 정기고, 울랄라세션, 노브레인, 레이디스코드, 홍진영 등 인기가수들이 펼치는 흥겨운 콘서트로 모든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며 화합하는 시간을 보내며 행사의 대단원을 내렸다.
 
특히, 코란도 3종 경기를 비롯해 게임 플레이 존, 페이스 페인팅 존 등 어린이를 비롯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으로 레저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쌍용차는 참가 차량을 대상으로 오일 점검 및 보충과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쌍용차는 지난 4월 코란도 브랜드 탄생 31년을 맞아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등 코란도 시리즈를 LUV(Leisure Utility Vehicle)로 새롭게 정의하고, ‘아이 러브 코란도(I LUV Korando)’를 슬로건으로 한 론칭 캠페인과 신규 로고 및 심볼을 발표했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부사장)은 “쌍용차는 ‘I LUV Korando’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SUV 브랜드로서 코란도의 가치를 더욱 키워 나갈 것이다”며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 론칭 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사람과 자연, 자동차가 어우러지는 레저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하는 쌍용차의 의지와 노력을 지켜 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