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스티브J & 요니P’ 디자인 월드컵 응원 티셔츠 배포

  • 기사입력 2014.06.09 11:30
  • 최종수정 2014.06.09 11:33
  • 기자명 신승영 기자
 

현대자동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에 참가하는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월드컵 응원 티셔츠를 제작하고 10일부터 배포에 나선다.
 
이번 월드컵 응원 티셔츠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커플 ‘스티브J & 요니P’가 맡아 한층 세련되고 독창적인 형태로 완성됐다. 특히 ‘자신만의 디자인을 즐겨라(Enjoy it, your design)’는 콘셉트의 티셔츠는 민소매와 스카프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나만의 응원 티셔츠로 만들 수 있다.
 
현대차는 16일부터 전국 지점과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할 계획이며,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과 현대차 월드컵 이벤트 홈페이지(worldcup.hyundai.com), ‘스티브J & 요니P’ 페이스북, 패션잡지 GQ 페이스북 등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서도 응원 티셔츠를 배포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국가적으로 어려운 일을 당해 모두가 침체에 빠져 있지만 월드컵을 통해 모두가 다시 힘을 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세계 최대의 축제인 월드컵이 눈앞에 다가온 만큼 현대차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모든 국민과 함께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