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MK, 여의도 IFC몰에 '뉴 기블리 쇼룸' 오픈. 내달 6일까지 운영

  • 기사입력 2017.11.27 12:03
  • 기자명 임원민 기자
FMK가 여의도 IFC몰에 오픈한 뉴 기블리 쇼룸을 오는 12월 6일까지 운영한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마세라티의 공식 수입사인 FMK가 오는 12월 6일까지 여의도 IFC몰 1층 노스아트리움에서 '뉴 기블리 쇼룸'을 운영한다.

지난 25일 오픈한 뉴 기블리 쇼룸에서는 지난 10월 국내 출시된 ‘뉴 기블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쇼룸에서는 마세라티 세일즈 컨설턴트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뉴 기블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차량을 직접 시승해보고 부품 및 액세서리 등 적용 가능한 옵션들도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FMK는 쇼룸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FMK는 뉴 기블리 쇼룸 인증샷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마세라티로드쇼, #기블리, #마세라티 #IFC몰 등 4개 해쉬태그와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현장 상담이나 시승 진행 고객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세라티 뉴 기블리는 새로운 전·후면 범퍼 디자인과 라디에이터 그릴로 우아함과 역동성을 동시에 갖춘 스포츠 세단이다.

또한, 이 모델은 럭셔리카 최초로 ADAS 시스템 레벨2를 탑재해 주행 안정성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며, 트림은 럭셔리 감성의 ‘그란루소(GranLusso)’와 스포티한 매력의 ‘그란스포트(GranSport)’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