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2017 FORD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7.11.20 14:18
  • 기자명 임원민 기자
포드코리아가 지난 18일 ‘2017 FORD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 (2017 FORD Service Excellence Process Contest)’를 개최했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포드코리아가 지난 18일 평택 포드 트레이닝 센터(Ford Training Center)에서 ‘2017 FORD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 (2017 FORD Service Excellence Process Contest)’를 개최했다.

2017 FORD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는 포드코리아가 포드· 링컨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해 오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경진대회는 서비스센터 체험을 위한 전화예약부터 접수 및 고객응대, 출고 등 전체적인 포드코리아의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직원들의 체계적인 전문성과 숙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롤 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됐다.

포드코리아는 본선진출자 선정을 위해 올 한해동안 고객만족지수(CVP점수)가 가장 높은 결선 진출자를 선정했으며, 이를 통해 선발된 우수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리셉션니스트 각각 상위 5명씩 총 10명이 경진대회에 참가, 결승행사를 치뤘다.

2017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송파서비스센터의 홍기성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차지했다. 또한 2017 최우수 리셉션니스트로는 부산학장 서비스센터의 강유화 리셉션니스트가 선정됐다.

이외에도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송파 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홍기성, 신사 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박재환, 일산 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배종훈, 서초 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송주호, 원주 서비스센터(더파크모터스) 김현우 등이 수상했다.

리셉션니스트 부문에는 부산학장 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강유화, 신사 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김경림, 강북 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홍희정, 송파 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허희정, 원주 서비스센터(더파크모터스) 황아영 등이 선정됐다.

포드코리아는 현재 전국 33개의 전시장과 31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전국 어디서든 포드자동차의 전문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