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창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기사입력 2017.11.02 17:23
  • 기자명 임원민 기자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 모터스가 창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 모터스가 경상남도 창원시 소재 창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창원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연면적 351.96㎡의 규모로,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1일 최대 3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편안한 상담을 제공할 수 있는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을 추가 설치해 내방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강화했다.

특히, 포드코리아의 수준 높은 기술교육을 이수한 4명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어 모터스는 원스탑 시스템이 구축된 포드∙링컨 창원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창원 고객은 물론 인근 진주, 함안, 김해, 그리고 거제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센터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만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프리미어 모터스는 이번 창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무상점검을 비롯해 오일 교환 15% 할인, 일반 수리 공임·부품 각각 15% 할인, 타이어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창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