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7.10.24 15:05
  • 최종수정 2017.10.24 18:1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는 가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모터스는 오는 28일 해운대 마린시티 파크 하얏트 호텔 33층에서 출고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Mercedes-AMG, GLE 350 4MATIC, GLS 350, GLS 500 및 G 350 출고 고객으로 광안대교에서 펼쳐지는 불꽃 축제를 코스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타로, 캐리커쳐, 손마사지,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에서는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모포쿠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Compact Car 모델 (A-Class, B-Class, CLA-Class, GLA-Class) 및 C-Class (Mercedes-AMG 포함, C-Class Coupe, C-Class Cabriolet 제외) 출고 고객에게는 이탈리안 브랜드 SMEG의 토스터기 및 전기포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에서는 오는 28일까지 ‘2017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바흐 W240 모델을 제외한 2011년 12월 31일 이전 등록된 7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해당 고객들은 한성모터스의 공식 테크니션들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및 액세서리를 제외한 모든 순정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휠과 매트 제품은 30%로 평소보다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안전 운전을 위한 무상점검 캠페인 및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안전과 즐거움을 고려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계속해서 실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