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 '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출시. 판매부진 타개할 수 있을까?

  • 기사입력 2017.10.11 12:11
  • 기자명 임원민 기자
르노삼성차가 새롭게 투입하는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NEW QM3에서 상품성을 강화한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을 출시했다.

르노삼성차가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을 출시한 것은 페이스리프트 모델 투입에도 저조한 판매량을 만회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르노삼성의 QM3의 지난달 판매량은 1,032대를 기록했던 전년동월대비 29.8% 하락한 724대이다.

이는 현대차 코나, 쌍용차 티볼리, 기아 스토닉, 한국지엠 트랙스에 이어 꼴찌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됐음에도 판매량이 좀처럼 나아지지 않은 것이다.

르노삼성은 부진을 만회하고자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을 출시했다.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에는 최고급형인 RE 시그니쳐 트림에만 적용됐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와 BOSE 프리미엄 사운드가 적용됐다.

파노라믹 에디션 루프

이외에도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전용 데칼과 BOSE 배지 및 키킹 플레이트, 가죽과 직물이 혼용된 전용 콤비시트, 전자식 룸 미러(ECM 룸 미러), LED 룸·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글라스 케이스, 선 바이저 조명 등의 프리미엄 패키지가 추가됐다.

또한 르노삼성은 RE 트림의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일부 고급 대형차에만 적용되는 다이내믹 턴 시그널 (LED 방향 지시등), 사각지대 경보시스템(BSW), 전방 경보장치의 신규사양 등을 그대로 유지 했다.

이와 같이 파노라믹 에디션은 사양을 대폭 강화하면서도 경쟁력을 갖추고자 2,495만 원의 가격대로 책정됐다.

뉴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이 판매부진을 해결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파노라믹 에디션 사이드 미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