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토요타자동차, 서울대 국제 대학원과 강좌 후원 협약식 체결

  • 기사입력 2017.09.07 10:36
  • 기자명 임원민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과 '아시아와 세계'의 강좌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과 ‘아시아와 세계’’의 강좌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이번 후원을 통해 오는 2020년까지 매년 7천만 원씩 총 2억1천만 원을 ‘아시아와 세계’ 프로그램에 지원할 예정이다.

'아시아와 세계’ 강좌는 급변하는 아시아 정세를 조망하고 아시아 각국 간의 이해 증진을 취지로 지난 2004년부터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후원하고 서울대 국제대학원이 실시하는 공개 강좌다.

이 강좌는 학계를 비롯한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이슈를 심도 있게 다루며 참석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얻고 있다.

오는 14일에는 ‘난민 위기 앞에서의 유럽인의 정체성과 정치’를 주제로 미국 카네기 카운슬의 알렉산더 고어라흐 선임연구원이 진행하는 ‘이슈와 전망’세미나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25일에는 ‘한국 경제의 신 주소:구조개혁과 성장 전략의 연쇄는 어디서 찾을수 있을 것인가’를 주제로 일본 와세다 대학 후쿠가와 유키코 교수의 공개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두 학술회 모두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4일은 서울대 학생을 대상으로, 25일 강좌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미나 및 공개 강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