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성차, 컨슈머인사이트 A/S 고객만족도서 벤츠코리아 딜러 중 1위

1위 기념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7.03.22 15:0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소비자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주관하는 2016 자동차 고객만족조사 AS부문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딜러사 중 1위에 올랐다.

온라인 소비자 동향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2016년 7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A/S 만족도 조사에서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주요 6개 브랜드의 서비스센터 순위에서도 한성자동차 대전 서비스센터가 2위, 수원 서비스센터가 4위, 방배 서비스센터가 6위,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가 10위를 차지하는 등 상위 10위권 안에 4개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가 선정되는 등 A/S 고객 만족도에 있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뿐만 아니라 성산(15위), 용답(16위), 논현(18위)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총 7개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도 상위 20위 안에 선정됐다.

한성자동차의 A/S기술력은 이미 검증됐다. 메르세데스 벤츠 전세계 기술 경진대회인 ‘2016 글로벌 테크마스터스’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단체 종합 2위라는 기록과 함께 총 6개 부문 중 3개 부분에서 입상했다.

그 중 한성자동차는 공인 진단 부문 세계 1위(이혁수), 공인 유지 보수 부문 세계 2위(진민규) 그리고 공인 부품·액세서리 부문에서 세계 2위(임재형)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같은 실력이 이번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원동력이 된 것으로 풀이된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금일(22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상수리 고객에는 양키 캔들 차량용 방향제가 증정된다. CP/CPP 또는 타이어 구매 고객에는 SONAX 향균 탈취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새봄맞이 캠페인도 별도 진행돼 지난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트랜스미션 오일 및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20% 할인행사,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스포츠백 증정,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고객에게 순정부품 10%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지난 2016 글로벌 테크마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고객 서비스부분에서도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사 중 1위를 기록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