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숲 가꾸기 친환경 가족 캠핑 참가자 모집

  • 기사입력 2014.03.10 14:41
  • 기자명 신승영

현대자동차가 ‘에코 하이브리드(Eco Hybrid) 국민의 숲 가꾸기 가족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가족캠핑은 5월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가족 탄생목 심기, ’하이브리드 테마 길’ 트래킹, 숲 속에서 즐기는 작은 음악회, 가족과 함께하는 숲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현대차는 이번 가족캠핑 참가자들의 이름과 기념일을 적을 수 있는 표찰과 식수목을 제공, 가족의 이름으로 나무를 심는 행사를 진행해 나무심기 붐 조성과 산림회복에 의미 있는 첫 발걸음을 내디딤으로써 자연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더불어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이해를 돕는 하이브리드 존(Hybrid Zone)을 비롯해 바이오 에너지 존(Bio Energy Zone), 에듀케이션 존(Education Zone), 야드 존(Yard Zone) 등을 통해 친환경 자동차 기술에 대해 쉽게 알아갈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지 않은 가족들을 위해 참여 가족 모두에게 4인 가족용 텐트·코펠·버너·테이블 등 캠핑 장비와 야영장을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숲 속에서 즐기는 작은 음악회’ 등을 마련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현대차 보유 고객은 5월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본격적인 캠핑 시즌의 시작을 맞아 현대차가 준비한 친환경 가족캠핑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에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