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사 한성차, 독일 맥주 무제한 제공하는 옥토버페스트 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16.10.06 16:40
  • 최종수정 2016.10.07 15:43
  • 기자명 이병주 기자
지난 7월에 작년에 이어 두번째 열린 '한성모터쇼'는 국내 유일 딜러사 단독 모터쇼로 차량 전시 뿐만아니라 다양한 볼거리 뿐만 아니라 차량 시승 및 구입까지 가능한 이벤트였다. 한성차는 가장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딜러사 중 하나다.

[오토데일리 이병주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독일 전통행사인 '옥토버페스트'를 올해도 다시 개최한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7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딜러사 단독 모터쇼인 '한성모터쇼'를 여는 등, 가장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딜러사다.

옥토버페스트는 한성자동차가 통 크게 준비한 만큼 다양한 독일 맥주는 물론 양·질의 음식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됐으며, 라이브공연, 플라워부케 액티비티, 캐리커쳐, 타로점 등을 행사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옥토버페스트는 내일인 10월 7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며 장소는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 풀사이드 & 가든 레스토랑이다.

입장은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전시장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0팀(총 800명)만 참석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