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구입하면 이런 혜택이? 한성차, 100% 당첨 이벤트 마련

  • 기사입력 2016.09.06 11:5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한성자동차가 자사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다양한 경품이벤트와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행사로 이루어진 ‘행운의 추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자사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누구나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추석 명절을 고려, 1등은 와인 세트, 2등은 귀성, 귀경길에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주유권이 그리고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키링이 증정된다.

한성자동차는 또, 독일의 전통적인 축제이자, 세계 3대 축제로 꼽히는 독일 전통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에서 10월 7일~8일 양일 간 개최될 예정이며, 무제한 맥주와 독일 축제음식 제공 그리고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팀(800 명)을 초청한다.

이 밖에 9월 한 달 간, 차량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2016년식 S클래스(메르세데스 마이바흐, 메르세데스-AMG 포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계적인 음향 전문기업 하만 카돈(Harman Kardon)의 오닉스3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추석명절이 있는 이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