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몬데오 쿠가 등 6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제공

  • 기사입력 2016.06.08 12:53
  • 기자명 이창호 기자
 

[오토데일리 이창호 기자] 포드코리아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몬데오, 포커스, 쿠가 등 포드의 디젤 차량을 구매한 고객과 링컨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링컨 MKZ, MKS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드-링컨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구입할 경우, 선납금 40%를 지불한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할부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조건 적용 시, 몬데오 월 30만원대 후반, 포커스 30만원대 초반, 쿠가 30만원대 후반으로 월 할부금이 낮아진다.

링컨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링컨 MKZ와 MKS 구입시, 선수금 30~35%를 지불한 후 72개월간 이자 없이 월 할부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조건 적용 시, MKZ 월 40만원대 후반, MKS 50만원대초반으로 월 할부금이 줄어든다.

포드, 링컨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몬데오, 포커스, 쿠가 또는 링컨 MKZ, MK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년/10만 km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엔진 벨트 및 호스, 에어크리너, 에어컨필터,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패드, 온도조절시트필터, 쇼크 업 소버등을 5년/10만km로 연장된 기간 동안 무상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포드, 링컨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신차 교환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손율 30% 이상 및 고객 과실 50% 이하이며 자동차 보험이 적용되는 사고의 경우, 1차량 당 1회에 한해서 동일 모델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