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딜러 모집

  • 기사입력 2014.01.23 08:49
  • 기자명 신승영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신규 딜러 모집 및 공식 딜러사의 직원 채용을 내달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은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프리미엄 브랜드인 재규어 랜드로버의 경쟁력과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가 목적이다. 모집 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도 등 수도권과 경상도 지역이며, 지원 자격은 사업 역량과 재무 투자 역량을 겸비한 회사가 대상이다.
 
공식 딜러사에서 활동할 직원 채용도 함께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딜러 경영 관리, 영업, 영업 기획, 회계, 마케팅, 서비스 매니저 및 정비사 등 전 부문이다. 지원 부문 및 희망 근무 지역이 기재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jlrknd@jaguarlandro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접수 후, 각 지역 딜러를 통해 면접이 실시되며 최종 선발한다.
 
제출기한은 공통적으로 내달 21일까지이며 딜러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071-7000)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신규 딜러 및 딜러사 직원 채용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서비스 품질을 높일 계획”이라며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함께 역량을 키워갈 기업과 개인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