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기아차, ‘설날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14.01.21 11:33
  • 기자명 신승영
현대·기아자동차가 오는 1월29일부터 2월1일까지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설날 특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상·하행 각 11개씩 총 22개 휴게소, 기아차는 상·하행 각 8개씩 총 16개 휴게소에서 서비스코너를 운영한다. 운영 기간은 귀향길은 1월29일부터 30일까지, 귀경길은 1월31일부터 2월1일까지다.
 
현대·기아차는 차량 입고 시 배터리, 엔진, 미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성능을 점검하고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성 부품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서해안선 화성휴게소, 중앙선 치악휴게소 서비스코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함께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 설 명절 기간 동안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지원한다. 현장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을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 등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대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고객들이 이번 특별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향길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적재적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