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금호렌터카, 이용고객 대상 음악사이트 지니 100회 무료 음악감상권 제공

  • 기사입력 2013.11.11 21:13
  • 기자명 조 우 성

[오토데일리 조우성기자]kt금호렌터카가 여행길에 어울리는 음악 선곡으로 고민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최고품질 음악사이트 지니(Genie)와 함께 신나는 렌터카 여행을 도와줄 ‘드라이빙할 때 지니 음악 들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금호렌터카 이용 고객 중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고품질 음악사이트 지니의 100회 무료 음악감상권이 제공된다.
 
특히, 이 가운데 30명을 추첨, 음원 공개와 동시에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의 앨범을 선물할 예정이다.
 
음악사이트 지니에서는 운전할 때 듣기 좋은 음악을 DJ들이 직접 맞춤 선곡해 들려주는 ‘오늘의 선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늦가을 여행을 떠나는 렌터카 이용객들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오늘의 선곡 서비스는 웹사이트는 물론 지니 어플리케이션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여행길에 오른 고객들이 아름다운 풍경과 기분 좋은 음악으로 즐겁게 여행을 즐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kt그룹사 간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http://www.ktkumhorent.com/) 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