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아트-크라이슬러 KBS 드라마 '루비반지’에 차량 지원

  • 기사입력 2013.09.24 08:55
  • 기자명 이상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KBS 2TV 일일드라마 ‘루비반지’에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 대표 모델들을 지원한다.
 
‘루비반지’는 성격과 외모가 다른 두 자매가 교통사고로 얼굴과 운명이 뒤바뀌는 ‘페이스 오프’ 소재를 다룬 드라마이다. 정루나역(이소연 분)과 정루비역(임정은 분)이 교통사고로 운명이 뒤바뀌는 쌍둥이 자매로 분했으며, 배경민역(김석훈 분), 나인수역(박광현 분) 등이 출연한다. ‘루비반지’는 파격적인 소재와 속도감 있는 전개로 10%가 넘는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관심 몰이를 하고 있다.
 
드라마 ‘루비반지’의 등장 인물들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이탈리안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아트 친퀘첸토C(500C) 등 다양한 크라이슬러와 지프의 모델과 함께 등장한다.
 
쌍둥이 자매 중 교통사고로 얼굴이 바뀐 정루비역(이소연 분)이 낙점한 친퀘첸토C(500C)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스타일리시 자동차 아이콘인 친퀘첸토의 카브리오 모델로 캔버스톱이라 불리는 멀티 포지션 접이식 소프트탑을 하고 있다. 버튼 하나로 15초 만에 간편하게 개폐 조작이 될 뿐만 아니라, 시속 80Km로 주행 중에도 작동이 가능해 주변 환경에 상관없이 자유로움을 선사하며 드라이빙의 재미를 더해준다.
 
그룹 후계자로 출연하는 배경민역(김석훈 분)은 지프 그랜드 체로키를 타고 등장하여 세련미와 높은 품격을 보여준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72년 역사의 지프 브랜드가 자랑하는 전설적인 오프로드 성능에 럭셔리 SUV의 온로드 주행성능이 더해진 프리미엄 SUV 모델이다.
 
또, 유학 후 귀국하여 홈쇼핑 경영을 맡고 있는 배세라역(김가연 분)는 피아트 친퀘첸토(500)를, 추진력이 뛰어난 그룹 회장 배창근역(정동환 분)은 크라이슬러의 대형 프리미엄 세단 300C와 함께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피아트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일영 이사는 “KBS 2TV 일일 드라마 ‘루비반지’를 통해 친퀘첸토를 비롯한 크라이슬러와 지프의 대표 모델에 대한 관심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피아트의 이탈리안 감성, 크라이슬러와 지프의 프리미엄 럭셔리 특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