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아트, 이종혁 이준수 부자 프리몬트 새 광고 모델 기용

  • 기사입력 2013.06.11 09:46
  • 기자명 이상원

이탈리아 스타일리시 자동차의 아이콘 피아트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전 국민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이종혁, 이준수 부자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해 밝고 따뜻한 정감이 흐르는 패밀리 SUV 프리몬트의 특징을 보여준다.  
 
피아트 프리몬트는 수입 2,000cc 디젤로는 국내 유일의 7인승 4륜구동 중형 SUV 모델로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개성 있는 스타일에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피아트 프리몬트의 진가는 주말에 더욱 빛을 발휘한다. 3열 7인승의 넓고 편안한 시트는 장거리 운행에서도 보다 쾌적한 공간과 승차감을 제공하며, 강인함과 역동성을 표현한 외관과는 달리 프리몬트의 내부는 활용성, 다양성, 품격 높은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2. 3열을 접으면 적재 용량이 최대 1,461L에 달해 공간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실내 수납공간이 숨겨져 있어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앞 열의 시트보다 높은 구조로 제작된 2열 시트는 영화관 효과가 더해져 모든 탑승자에게 즐거움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90도로 열리는 뒷좌석 도어는 승·하차 및 적재 시 편의를 극대화했다.
 
특히, 2열 시트에는 리프팅 쿠션 형태의 새로운 어린이용 부스터 시트가 적용되어 탑승한 어린이들이 성인용 안전띠를 맬수 있도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피아트 브랜드의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피아트 프리몬트는 7인승의 넓은 실내 공간, 4륜구동의 주행 안정성, 디젤 엔진의 연비를 모두 갖춘 최고의 패밀리 SUV”라며 “이종혁씨 부자와 함께 가족 모두를 위한 프리몬트를 표현하려 했다”고 말했다.
 
한편, 피아트는 6월에 프리몬트를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세를 지원하고,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