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 올해 총 8개 신규 서비스센터 오픈…고객서비스 대폭 강화

  • 기사입력 2013.03.12 11:41
  • 기자명 신승영

폭스바겐코리아가 올 한해 서비스센터 확대를 통한 대고객서비스 강화에 적극 나선다.
 
가장 먼저 송파지역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가 이달 18일 서울 송파구에 문정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영업을 시작한다.
 
송파지역 내 첫 번째 공식 서비스센터인 문정 서비스센터는 960.10m²(290.93Py)의 규모에 경정비가 가능한 총 9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또한, 아우토플라츠는 올해 중반에 워크베이 10개를 갖춘 제2 송파 서비스센터도 추가로 구축함으로써, 최근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는 송파지역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서울, 대전, 인천, 울산, 제주 등 전국 각지에 총 8개의 신규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서울지역에 5개의 신규 서비스센터가 집중 오픈하게 됨에 따라, 전년대비 워크베이 수는 2배 가량 늘어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2013년에 지난 몇 년간 기울여온 서비스 시설 확장을 위한 노력이 크게 결실을 맺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에도 신규 서비스센터 확장을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늘리고,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만족도 높은 대 고객 서비스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