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 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제휴 마케팅으로 폭스바겐 송파 및 분당 전시장 내에서 진행된다. 특히 전시장 내에는 ‘스토케 키즈룸’을 설치해 유아를 동반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전시장을 둘러 볼 수 있다.
스토케 코리아 이승택 대표는 “스토케 코리아와 폭스바겐 두 프리미엄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상호 교감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아우토플라츠 문경회 대표는 “송파 및 분당 지역의 경우 어린 자녀를 둔 패밀리 고객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할 때 이번 스토케와의 제휴는 아우토플라츠 만의 차별화된 포지셔닝 확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