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모비스, 대학생 광고 아이디어 공모

  • 기사입력 2013.01.25 14:31
  • 기자명 신승영

현대모비스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 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광고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확대하고, 새로운 시각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되짚어볼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또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순정부품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방안을 모색한다.
 
올해 공모전은 순정부품의 마케팅과 기업 PR 등 총 2가지 부문으로 구분 진행된다. 참가자들의 중복지원도 가능하다.
 
참가 자격은 2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라면 휴학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는 2월25일부터 3월17일까지 공식사이트(mobis-adcontest.co.kr)를 통해 이뤄지며, 최종 수상작은 4월 초에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과 최우수상을 비롯한 총 13팀에 18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또한 대상팀에는 광고대행사 이노션의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 참가자들에 SNS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대모비스 정책홍보실장 장윤경 상무는 “현대모비스가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들을 광고로 제작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기업 PR 부문을 추가로 신설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는 향후 진행될 현대모비스 광고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