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코리아, 짚 컴패스 블랙 에디션·랭글러 모압(Moab) 에디션 출시

  • 기사입력 2013.01.17 11:20
  • 기자명 이상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짚 브랜드의 스페셜 한정 모델 짚 컴패스 블랙 에디션과 짚 랭글러 모압(Moab)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짚 브랜드는 독보적인 4륜구동 기술력으로 뛰어난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갖춘 최고의 SUV로, 전 세계 120여 개국의 운전자들에게 역동적이고 모험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진정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짚 브랜드는 지난해 글로벌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크라이슬러 그룹의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짚 컴패스는 짚 브랜드의 정통성을 반영한 도심형 컴팩트 SUV로, 부드러운 온로드 주행성능과 파워풀한 사륜구동 성능을 동시에 겸비한 모델이다.
 
컴패스는3천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오프로드를 아우르는 주행성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거나 트렌디한 디자인 차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선 보이는 짚 컴패스 블랙 에디션은 2013년형 짚 컴패스 4x4 리미티드모델에 블랙 디테일을 더해 도시형 컴팩트 SUV로써 한층 더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짚 컴패스 블랙 에디션은 2.4리터 가솔린 엔진을 탑재,172마력. 22.0kg.m의 힘을 발휘한다.
 
또한 변속 충격을 줄인 전자식 6단 오토스틱(AutoStick®) CVT변속기를 적용, 보다 경쾌하고 부드러운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고속도로 주행 기준 10.8km/ℓ의 경제적인 연비로 장거리 여행에도 부담이 없으며, 189g의 적은 이산화탄소를 배출로 환경까지 고려한 모델이다.
 
이 밖에, 짚 컴패스 블랙 에디션은 사이드 커튼 에어백, 전자식 주행안정 제어장치(ESC), 전자식 전복 방지 시스템 (ERM) 등 탑승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30가지 이상의 안전 및 편의 사양이 탑재됐다.
 
짚 랭글러는 70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의 Jeep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모델로,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정통 오프로더의 아이콘이다.
 
특히, 세계 최초의 사륜구동으로 전 세계의 권위 있는 매체들로부터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짚 랭글러 모압(Moab) 에디션은 미국 유타주에 위치한 오프로딩의 성지로 불리는 ‘모압(Moab)’에서 그 이름이 유래됐으며, 최근 피터슨 사륜구동 & 오프로드 매거진에서 ‘2012 올해의 사륜구동(4x4 of the year)’ 상을 받으며 탁월한 성능과 인기를 입증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사장 파블로 로쏘는 “이번에 출시된 Jeep 브랜드의 한정모델은 지난해 짚 브랜드의 역대 최다 판매인 2,794대를 기록한 것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올해부터 더욱 다양한 짚의 새로운 모델들을 소개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시판가격은 짚 컴패스 블랙 에디션은 3570만원, 짚 랭글러 모압(Moab)에디션은 5,490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