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2013 새해맞이 고객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3.01.02 11:20
  • 기자명 신승영

현대자동차가 ‘2013 새해맞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현대차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에게 7박8일 동안 귀향용 자동차를 무상 렌탈하는 ‘지마켓&옥션과 함께하는 설맞이 귀향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마켓&옥션과 함께 진행하며 이번달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지마켓&옥션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아반떼, 그랜저, 싼타페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내달7일부터 14일까지 7박8일 동안 설 귀향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당첨된 고객에게는 고급 선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2월4일 현대차 및 지마켓, 옥션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또한 현대차는 고객이 갖고 싶은 현대차를 응모받는 마이 머스트 해브 카 (My MUST-HAVE Car)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28일까지 현대차 전시장 또는 현대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를 방문하여2013년에 구입하고 싶은 차를 선택,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상품권 1명, 동남아여행상품권 3명, 국내 특급호텔 1박 상품권 10명 등 총 2,013명에게 다양한 힐링(Healing)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3월8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현대차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2013년이 고객에게 빛나는(Brilliant) 한해로 기억되기를 기원한다”며 “현대차는 올해에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