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푸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12.11.27 14:15
  • 기자명 이상원

BMW그룹 코리아가 BMW와 MINI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7일까지 2주 동안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앞서 안전한 주행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전국 각 BMW와 MINI의 모든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기본적인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유상수리 시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에서는 10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시 10%, 20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BMW 쿠션 담요를,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BMW 트렁크 정리함을 증정한다.
 
한편, MINI도 같은 기간 동안 겨울철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8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10%,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MINI 노트를,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MINI 노트와 MINI 지갑을 증정한다.
 
캠페인과 딜러별 혜택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BMW 및 MINI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도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해  ‘2012 푸조 윈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푸조 윈터 캠페인’은 미끄러운 노면 등으로 안전을 위협하는 요소가 빈번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대비해, 안전주행을 위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푸조 윈터 캠페인’은 오는 12월15일까지 전국 22개 푸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기간 내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브레이크, 히터, 타이어, 부동액 등 37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푸조 차량의 모든 순정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교환할 수 있으며, 공임 비용도 10% 할인된다.
 
이번 ‘2012 푸조 윈터 캠페인’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푸조 홈페이지(
www.epeugeot.co.kr)와 푸조 서비스 블로그(http://blog.naver.com/serviclion) 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푸조 서비스 블로그 (
http://blog.naver.com/serviclion)를 선보였다. 푸조 서비스 블로그 론칭을 기념해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푸조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