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트럭코리아, ‘2012 월드 골프 챌린지’ 본선 참가

  • 기사입력 2012.10.18 16:19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볼보트럭코리아는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2 Volvo World Golf Challenge)’ 본선에 결승 국가로 참가한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17일 충북 진천에 위치한 크리스탈 카운티에서 한국 대표 선발전을 가졌다.
 
한국 대표 선발전에는 전진성 씨와 이기섭 씨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내년 1월 남아공 더반에서 열리는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2 Volvo World Golf Challenge)’에 참가하게 됐다.
 
지난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Volvo Masters Amateur)’로 시작된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매년 국가별 지역 예선 대회를 거쳐 월드 파이널 대회를 개최해왔다.
 
월드 파이널 대회에 초청받은 골퍼들은 초청된 기간동안 유러피안 투어(European Tour) 우승자 및 프로 골퍼와 함께 팀을 이루어 실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볼보트럭코리아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대회가 볼보트럭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볼보트럭코리아가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볼보트럭코리아가 세계대회 본선 진출권을 획득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이 같이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고객 초청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