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28일부터 추석맞이 특별 점검 실시
현대·기아차, 28일부터 추석맞이 특별 점검 실시
  • 이상원
  • 승인 2012.09.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기아차가 28일부터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길을 위해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차와 기아자동차(주)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주요 고속도로 44개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상·하행 각 12개씩 총 24개 휴게소, 기아차는 상.하행 각 10개씩 총 20개 휴게소에서 무상 서비스코너를 운영한다. 
 
귀향길인 하행 휴게소에서는 28일부터 29일까지, 귀경길인 상행 휴게소에서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서비스코너가 운영된다.
 
현대·기아차는 고객차량 입고 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사항들을 점검하는 한편, 향균·탈취서비스 및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와 빠른 길안내 서비스, 기념품 등도 무상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중부내륙고속도로 충주휴게소, 기아차는 중부고속도로 음성휴게소 서비스코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기아차는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운영하고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 등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이동 기간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위해 특별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국민 모두 편안하고 안전한 귀향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블루멤버스(blu.hyundai.com), 고객센터(080-600-6000),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 Q멤버스(q.kia.co.kr), 고객센터 (080-200-2000)]로 문의하면 받을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