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 ‘세이프 드라이빙 - 홈 스위트 홈’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2.09.17 09:51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는 10월12일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Jeep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세이프 드라이빙 - 홈 스위트 홈 (Safe Driving - Home Sweet Home)’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추석 귀성·귀경길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장거리 운행에 대비해 와이텍 (wi-TechTM)을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전 모파(Mopar®)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모파(Mopar®) 액세서리와 티셔츠, 모자 등 뉴 시그니쳐 컬렉션 아이템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0% 할인을 지원한다.
 
이밖에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주유 상품권, 2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고급 가죽 지갑과 열쇠고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장거리 운행이 많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의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귀경길 운전은 물론 즐거운 추석 연휴를 위해 마련된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