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코리아, 하얏트 서울 로맨스 패키지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2.08.13 10:36
  • 기자명 이상원

스타일리쉬 시티카 스마트 포투를 국내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가 ‘도심 바캉스 위드 스마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도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들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도심 생활에 최적화된 편의성을 갖춘 시티카 스마트 포투와 함께 도심에서 시원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8월 13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도심 바캉스 이벤트는 22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스마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mart-k.com)에 스마트 포투를 처음 알게 된 계기, 스마트 포투를 타고 도심 바캉스를 떠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스마트 포투의 주말 시승권과 함께 오는 12월까지 원하는 날에 사용 가능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맨스 패키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3명)과 3등(10명)에게는 각각 스마트의 머니클립과 텀블러가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코리아 이인석 대표는 “바쁜 일정으로 인해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잠깐이라도 도심에서 시원한 바캉스를 즐기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어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스마트의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