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 숨은 영웅을 찾아라.

볼보자동차코리아, 제1회 볼보 포 라이프 어워즈(The 1st Volvo For Life Awards)개최

  • 기사입력 2005.09.14 10:25
  • 기자명 변금주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가 일상생활 속의 숨은 영웅을 찾는 제1회 볼보 포 라이프 어워즈(The 1st Volvo For Life Awards / www.volvoforlife.co.kr)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볼보 포 라이프 어워즈는 우리 주위의 안전, 환경, 삶의 질 개선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는 숨은 인물을 추천을 통해 선정, 그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보다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미 미국에서는 매년 개최되는 유력한 자선 행사로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한국이 첫 번째로 시행하게 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소식들을 널리 알려, 보다 희망찬 사회를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개최 소감을 밝히고, “이 상은 볼보자동차가 자동차의 안전, 환경, 품질에만 관심을 가지는 데 머무르지 않고, 나아가 우리 사회의 안전, 환경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 매년 본 상을 개최하여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할 것 ”이라고 말했다.

추천은 9월12일(월)부터 10월 30일(일)까지 볼보 포 라이프 어워즈 웹사이트(www.volvoforlife.co.kr) 내 추천양식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된 추천서와 현지 조사 등 총 3차에 걸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시상식은 12월 14일(수) 수상자들과 유관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질 예정이다.  
대상 Grand Winner 1명에게는 상금 2,000만원과 상패, 각 분야별 Hero 1명씩에게는 각 1,00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