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트로엥, 분당에 세번째 전시장 오픈

  • 기사입력 2012.05.17 11:25
  • 기자명 이상원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프랑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경기 분당지역 공식 딜러로 몽블랑 모터스(대표 신익수)를 선정하고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시트로엥 전시장을 공식 개장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에 들어서는 분당 전시장은 분당선 이매역과 성남아트센터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다.
 
전시장은 총 542m² (164평) 규모로 시트로엥의 글로벌 CI에 맞춰 화이트와 블랙, 레드 톤으로 모던하게 꾸며졌으며, 대형 모니터 4대를 통해 시트로엥의 혁신적인 기술을 보여주는 다양한 브랜드 동영상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시장에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 DS3가 색상별로 전시되어 DS3만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색상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분당지역 공식 개장을 기념해 17일부터 20일까지 4일 동안 시승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거나 이 기간 동안 분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머그컵과 고급우산, 멀티 툴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전시장과 더불어 서비스 센터도 6월 중순 문을 연다. 이매동 전시장과 차량으로 20분 거리인 경기도 광주 오포에 세워질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는 분당 – 광주 지역 최대인 1,056 m² (320평)로 차량 80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규모이다. 시트로엥 전용의 판금과 도장 시설을 포함한 1급 정비 센터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 브랜드 론칭과 프리미엄 해치백 DS3 출시 이후 젊은 고객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분당은 DS3의 주요 고객층인 신세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라 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