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엠, 2012 프로야구·모터스포츠 마케팅 돌입

  • 기사입력 2012.04.08 11:56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후원을 나섰다.
 
한국지엠은 7일 인천 문학야구장서 펼쳐진 2012시즌 개막전에 차량 전시를 비롯한 마케팅 프로모션에 실시했다.
 
한국지엠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SK와이번스와 스폰서십을 맺었으며, 두산베어스 및 롯데자이언츠 등과도 스폰서십 체결을 확장했다. 또한 네이버 프로야구 섹션 후원 등을 통해 쉐보레 브랜드 노출 효과를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한국지엠 쉐보레 레이싱팀이 오는 5월5일부터 6개월간 2012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자동차의 폭발적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국내 고객들의 삶 속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