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국내 최초 코란도스포츠 스노우 캠핑 실시

  • 기사입력 2012.02.13 11:15
  • 기자명 이상원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쌍용자동차가 겨울철 캠핑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코란도스포츠 스노우 캠핑’ 1차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캠핑 인구가 100만 가구를 넘어서는 등 확대되는 캠핑 인기에 발맞춰 열린 코란도스포츠 스노우 캠핑은 국내 최초 LUV 코란도스포츠와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이 더욱 즐겁고 흥미로운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쌍용차가 마련한 행사이다.
 
국내 최초로 펼쳐진 ‘코란도스포츠 스노우 캠핑’은 2월 11일부터 12일(토~일) 1박 2일 동안 경기 가평의 오토캠핑장에서 열렸으며, 18~19일과 25~26일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차수 당 30가족(4인 기준), 총 90가족(360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핑에 지난 달 응모 접수 결과 1800여 가족이 신청해 약 20대 1의 경쟁률 속에 뜨거운 참가 열기를 보였다.
 
쌍용차는 혹한기 안전운행을 위해 참가 고객들 차량의 엔진오일, 워셔액, 부동액 등 점검 및 보충해 주는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하고 코란도스포츠 테트리스 쌓기 대회, 보물찾기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 자연 하천에서의 얼음 썰매와 연날리기 등 가족 고객들을 배려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더불어 바비큐 파티와 캠프파이어를 함께 하며 한겨울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행사 장소에는 코란도스포츠와 지난 6일 출시한 2012년형 코란도C가 전시, 고객들이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했으며, 캠프장부터 유명산까지 코스 시승을 통해 험로에서 더욱 빛나는 코란도스포츠의 4WD(4륜구동) 성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4일과 5일 ‘코란도스포츠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해 여성고객 및 4WD 오너들을 중심으로 한 참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친 바 있다.
 
쌍용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코란도스포츠는 5인 가족이 탑승 가능하면서도 강력한 성능과 넉넉한 적재공간을 갖춰 캠핑을 비롯한 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모델이라며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코란도스포츠」의 활용성을 고객들께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란도스포츠는 2.04제곱미터 면적의 데크에 직접 소형 텐트를 설치할 수 있으며, 2천kg의 넉넉한 견인능력으로 트레일링 히치 부착 시 보트와 트레일러 등을 견인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의 레저 활동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