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토데일리 주관 '혼다CR-V'시승행사 성공적으로 마쳐

  • 기사입력 2005.09.05 09:47
  • 기자명 이형진

국내 최초의 본격 자동차 포털채널인 오토데일리가 자동차 동호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시승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9월3일 경기도 일산 통일 동산일대에서 개최한 혼다CR-V시승행사에는 아벨라동호회 아스파이어와 베르나동호회인 인디르나, 다차종동호회 DCCG, 그랜져동호회 클럽티지, 무쏘동호회인 무쏘아이, 싼타페 동호회인 싼타사랑, 스타렉스 동호회인 스타렉시,  카니발 동호회인 카니발 매니아그룹과 클릭 동호회인 클릭클럽 동호회원 외 대학생 일반인 등 100여명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시승행사에는 혼다코리아직원외 혼다코리아사보팀, PR팀등이 참석해 자사 차량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큰 관심을 가졌다. 

동호회별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시간대별로 진행 된 이 날 행사에서는 자유로를 타고나가는 장거리코스에서 전 참석자들이 차량을 마음껏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시승행사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싼타사랑의 진영현씨는 "코스가 길어져서 아주 좋았다", 클럽티지의 김성범씨는 "체계적인 시승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종종 이런 기회를 가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오토데일리의 정기시승행사3회로 개최된 행사로 지난 9월1일까지 오토데일리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신청을 받아 진행했다.
 
이번 행사로 수입차에 대한 동호회원들의 관심이 크다는 것이 밝혀졌으며 오토데일리는 앞으로 출시되는 국산및 수입 신차뿐만 아니라 부품, 용품의 제품시용에 대해서도 자동차동호회원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