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 2012 지프 윈터 캠프 개최

  • 기사입력 2012.01.26 11:53
  • 기자명 신승영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그렉 필립스)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총 24일간 강원도 평창 용평 리조트에서 '2012 지프 윈터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지프 프레스티지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지프 멤버십에 가입 후 인터넷 이용, 스키 보관 서비스, 커피 및 음료 제공, 여성 전용 파우더 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용평 리조트 엘로우 슬로프 정면에 위치한 지프 프레스티지 라운지는 다양한 영화를 비롯해 지프 브랜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타로 카드, 캐리커처, 추억의 군고구마 축제 등을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스위스 정통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에서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지프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용평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리프트권을 포함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그랜드 체로키와 랭글러 등 지프 브랜드 차량을 눈길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송재성 상무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지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용평리조트에서 보다 쾌적하게 스키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눈길·빙판길에 강한 지프 차량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는 시승 이벤트도 병행함으로써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