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카라반 눈꽃 캠핑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 기사입력 2012.01.01 22:42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현대차 보유고객 및 1~2월 출고고객, 전시장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함께 ‘카라반 눈꽃 캠핑 페스티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는 강원도 평창군 소재 계방산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추첨을 통해 1월 6일부터 2월 29일까지 총 54차에 걸쳐 매 차수당 10가족씩 총 540가족(4인 기준)을 초청해 1박 2일 일정으로 카라반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캠핑기간 동안 참가 가족들에게 침대, 히터, 싱크대, 화장실, 샤워실, 냉장고 등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된 카라반 캠핑카를 제공하는 한편, 가족 소망연 만들기, 보드게임, 가족 시네마, 눈썰매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대관령 양떼 목장, 메밀꽃 필 무렵 이 효석 생가 등 주변 볼거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현대차 전시장에서 2월16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현대차만의 새로운 생각으로 레저문화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등장한 카라반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쉽게 접하지 못하는 카라반 캠핑의 즐거움을 온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1월 현대차-NHN 비즈니스플랫폼과의 전략적 제휴 협약을 통해 네이버 지식쇼핑 체크아웃서비스로 쇼핑 시 구매금액의 20%를 포인트로 적립, 적립된 포인트로 차량 구매혜택 받을 수 있는 ‘현대 CAR POINT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