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그룹, 협력사 임직원 가족. 지역주민 위한 대형 콘서트 순회공연 개최

  • 기사입력 2011.10.03 10:33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그룹이 협력회사 임직원 및 가족, 지역주민 등 총 1만명을 초청하는 ‘협력사 찾아가는 행복나눔 콘서트’를 10월부터 12월까지 2개월간 전국 주요 지역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문화를 통한 동반성장’ 이라는 주제로 현대차그룹이 전국에 위치한 323개 협력회사 임직원과 지역민을 위해 우수한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안산, 부산, 당진, 전주, 대구, 성남, 울산 등 전국 7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또, 지역 내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과 지역주민도 공연에 초대, 지역민이 함께 어울리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현대차그룹이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전국 7개 지역의 대표 문화예술회관, 한국문예회관연합회 등이 함께 참여해, 10월2일 경기도 안산의 공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1만 명의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 지역주민 등이 참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첫 공연은 지역 내 협력회사 임직원 및 가족 1천명과 다문화가정 등 지역주민 3백 명 등 1천3백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 날 공연은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JK 김 동욱, 소프라노 김수연, 탱고 공연 등 클래식부터 대중가요와 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