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서울 등 5개도시 3천명에게 대규모 비포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11.09.15 16:00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16일부터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선착순 3천 명에게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1백원에 판매하고, 오는 24일 전국 주요 5개 도시에서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펼치는 ‘현대자동차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아반떼.그랜저.투싼.싼타페 등 5개 차종의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현대차는 잠실.분당.대전.광주.대구 등 5개 지역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3천명에게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 에서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5개 차종 고객들은 16일오전 10시부터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해당 차종 및 지역을 선택,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1백원에 구입하면 된다.
 
한편,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 서비스는 오는 24일 전국 5개 도시에서 동시에 대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현대차는 서울 잠실 탄천 주차장(자동차극장 부지), 분당 판교 낙원중학교, 대구 우방랜드 아쿠아리움 주차장,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주차장, 광주 월드컵 경기장 (롯데마트 주차장)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 쿠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비포 서비스를 펼치며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셜커머스를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색다른 비포 서비스에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포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