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코리아, 짚 그랜드 체로키 영화 '푸른소금'에 협찬

  • 기사입력 2011.08.30 09:53
  • 기자명 이상원

크라이슬러코리아가 31일 개봉을 앞둔 영화 '푸른소금'에 짚 브랜드 베스트셀링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등을 협찬, 스크린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짚 브랜드의 대표 SUV 그랜드 체로키가 영화 푸른소금의 주인공인 두헌(송강호)의 차량으로 등장해, 긴박하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추격전과 액션신에서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이현승 감독의 '푸른소금'은 과거를 숨기고 평범하게 살고 싶은 은퇴한 조직보스(송강호)와 그의 감시를 의뢰받고 접근한 여자(신세경)가 서로의 신분을 감춘 채 조금씩 가까워지면서 위험에 빠지게 되는 감성 액션 드라마로,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송강호와 이번 영화를 통해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히로인 신세경, 개성파 배우 천정명의 열연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짚 정통 오프로더 랭글러 루비콘 언리미티콘,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 등을 협찬, 극 중 캐릭터의 스타일과 개성을 한층 부각시켰다.
 
짚 그랜드 체로키는 오프로드의 전설로 불리는 짚의 독보적인 사륜구동 성능과 정교한 승차감을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SUV로, 고급스러운 실내·외 디자인과 프리미엄 사양, 최고의 주행성능을 위한 70년 전통 짚 브랜드 고유의 DNA와 최첨단 기술이 집약되어 역대 최고의 프리미엄 UAV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