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롯데 이대호선수에게 베라크루즈 지원
현대차, 롯데 이대호선수에게 베라크루즈 지원
  • 이상원
  • 승인 2011.08.22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최고급 SUV 베라크루즈를 전달하고 현대차와 함께하는 롯데 자이언츠 매치데이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연일 최다 관중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프로야구 팬과 지역 시민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 자이언츠와 SK 와이번스 간 경기가 열린 이날 사직구장에서 현대차는 6회초 시작 전 클리닝 타임에 이대호 선수에게 베라크루즈 차량을 전달하고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대호 선수는 이후에도 베라크루즈 시승기를 현대자동차 공식 블로그에 게재해 베라크루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알릴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날 현대차와 함께하는 롯데자이언츠 매치데이 행사를 개최해 사직구장 야외광장에 베라크루즈와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전시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경제성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연비 21을 맞춰라, 다트게임,  현대차 관련 퀴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경기 중 클리닝 타임에 이대호 선수의 입장권 추첨을 통해 2012년형 쏘나타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쳐 이날 경기장을 찾은 야구 팬들에게 많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현대차는 부산을 시작으로 수도권을 제외한 다른 지역에서도 지역 주민들을 찾아가는 다양한 지역 친화 마케팅과 스포츠 후원을 통해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일본 프로야구 최고 마무리 투수에 올라선 임창용 선수에게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를 지원한 바 있으며, 올해 4월에는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에게 베라크루즈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스타와 함께 세계 시장에 현대차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