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 침수차량 신규. 재구매시 100만원 할인

  • 기사입력 2011.08.03 10:53
  • 기자명 이상원

크라이슬러코리아가 8월 한 달간 이번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모든 크라이슬러, 짚, 닷지 고객에게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어,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이 크라이슬러, 짚, 닷지 차량을 구입하면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이달 출시되는 그랜드 체로키 디젤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120만원 상당의 ‘콜맨 캠핑 패키지’를 증정한다.
 
크라이슬러는 전국 21개 서비스 센터에서 이번 집중 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크라이슬러, 짚, 닷지 전 고객에게 8월 한 달간 주요 엔진 부분 점검 및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타이어, 브레이크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뉴 그랜드 체로키 디젤 모델을 8월에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국 캠핑 장비의 명가인 콜맨(Coleman)의 캠핑 폴딩 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콜맨 캠핑용품 중에도 최상급 라인인 웨더 마스터 터널 스크린 타프가 포함된 120만원 상당의 ‘콜맨 캠핑 패키지’를 증정한다 .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7월부터 프리미엄 세단 올 뉴 300C의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올 뉴 300C 런칭 페스티벌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8월 말 까지 올 뉴 300C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행운의 1등 1명에게는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하와이 특급 호텔 4박 6일 커플 여행 패키지를, 2등 2명에게는 푸켓 반얀트리 빌라 3박 5일 커플 숙박권 및 항공권을, 그리고 3등 10명에게는 커플이 즐길 수 있는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의 2박 3일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