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쏘나타.싼타페 구입시 1년간 통신비 50% 할인

  • 기사입력 2011.08.02 10:52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8~9월 쏘나타.싼타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출고 후 1년동안 통신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추석 귀향차량 무상 렌탈이벤트, 스마트폰 구입고객 차량 가격 할인 등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8월~9월 쏘나타(하이브리드 포함), 싼타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출고 후 1년동안 통신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쏘나타 싼타페 통신비 할인’ 이벤트는 결제 금액과 무관하게 현대카드 M으로 차량 구입 후 핸드폰 요금 자동이체 신청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통신사 관계없이 월 2만 5천원 한도, 영업용 및 법인 차량 제외)
 
또, 8~9월 두 달간 KT 스마트폰 신규 가입 고객이 현대차를 구입할 경우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최대 25만원까지 차량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현대차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벨로스터 등 총 300대의 추석 귀향차량과 고급 한과 선물 세트를 제공하는 ‘한가위 맞이 차량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한가위 맞이 차량 렌탈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또는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를 통해 이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추석 연휴 기간인 다음달 8일부터 15일까지 7박 8일간 차량을 무상으로 빌려준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8~9월 쏘나타 하이브리드, 벨로스터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에코백, 휴대용 스피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