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연예인 카레이서 안재모와 함께하는 친환경 드라이빙 스쿨 개최

  • 기사입력 2011.05.19 09:15
  • 기자명 이진영

르노삼성자동차가 친환경 캠페인 에코 ACTION의 일환으로 오는 24일 오후 2시에 연세대학교 공학원에서 일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연예인 카레이서 안재모씨를 특별 초빙, 친환경 운전법을 함께 배우는 ‘친환경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드라이빙 스쿨’은 르노삼성자동차가 2009년부터 전사적으로 런칭한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의 고객 동참 프로그램으로써 지난 해에는 SM5, QM5 온라인 동호회 회원 및 가족들을 100여명 초청,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초보 운전자나 예비 운전자인 대학생들에게 친환경 및 안전 운전법의 중요성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친환경 운전문화에 자발적으로 동참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전문 카레이서로 다년간의 경험을 축적한 연예인 안재모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7가지 주요 친환경 운전법과 운전자로서 꼭 알아야 하는 기본적인 안전 운전법은 물론 주행 중 긴급상황에서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본인만의 운전 노하우 등 대학생들과 의미 있는 정보교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직접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시간과 기념사진 촬영 및 사인, 그리고 르노삼성자동차 에코액션 ‘허브 캔’이 제공된다.
 
르노삼성차 이교현 홍보본부장은 “이번 ‘친환경 드라이빙 스쿨’은 새내기 운전자들이 올바른 운전습관으로 자발적인 친환경 운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하고 “르노삼성차는 다양한 실천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뿐 아니라 어린이와 노약자를 포함한 전 세대가 범국민적으로 쉽게 공감하며 동참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지난 4월부터 정기적으로 매달 첫째 수요일마다 ‘타이어 공기압 매달 확인하세요 캠페인’, 그리고 셋째 수요일마다 ‘트렁크를 비워주세요 캠페인’을 전개해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늘려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