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코리아, 23일부터 전 차종 대규모 시승행사 실시

  • 기사입력 2011.04.22 10:58
  • 기자명 이상원

크라이슬러코리아가 23일부터 5월30일까지 전국 16개 크라이슬러 전시장에서 전국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은 '사고 싶은 차, 운전하고 싶은 차, 다시 선택하고 싶은 차를 만드는’ 뉴 크라이슬러의 새로운 기업정신을 반영, 소비자들이 크라이슬러 짚 브랜드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타보고, 차량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엔터앤고 캠페인은 ‘전시장에 들어와서(Enter) 바로 시승을 해보는(Go)’ 체험행사로 크라이슬러의 첨단 스마트키 시스템의 명칭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봄철을 맞아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70년 전통을 자랑하는 짚 브랜드의 최신 모델들의 온-오프로드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주행성능과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Jeep 브랜드의 대표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와, 지난 3월 역대 최다 월판매 기록 갱신하며 3월 수입 SUV 판매 1위에 오른 전천후 오프로더 뉴 랭글러, 그리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컴팩트 SUV 뉴 컴패스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23일부터 5월 30일까지 공식 웹사이트 www.chrysler.co.kr www.jeep.co.kr 를 통해 엔터앤고 시승 행사에 참여,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및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뉴 컴패스 런칭 기념으로 이달 26일까지 짚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한 뉴 컴패스 시승 이벤트의 참여 고객 대상으로 별도 경품 추첨 행사를 마련해, 신모델도 타보고 경품도 받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