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피니티, 대표 컨셉카 에센스, 한국 특별 전시

  • 기사입력 2011.04.13 14:22
  • 기자명 이상원

인피니티가 13일부터 서울, 경기 지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인피니티의 대표 컨셉카인 에센스(Essence)를 특별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13일 인피니티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초 전시장(5월 초~5월 중순), 분당 전시장(5월 중순~5월 말)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이 기간 중 해당 전시장에서는 컨셉카 에센스와 에센스의 혁신적인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완성된 인피니티의 전략모델인 올 뉴 인피니티M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티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컨셉카, 에센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고품격 디자인으로 인피니티의 전략모델 올 뉴 인피니티M의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 효율성에 대한 모티브를 제시하는 모델이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는 에센스 스컬프처와 루이비통과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된 모던 럭셔리 케리어백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 기간 중 에센스 스컬프처가 전시되어 있는 쇼케이스의 비밀번호를 맞추는 고객에게 전세계 300점만이 한정판으로 출시된 에센스 스컬프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인피니티는 에센스 특별 전시를 기념해 에센스의 DNA를 이어받은 올 뉴 인피니티M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4월 한달 동안 전국 전시장에서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뉴 인피니티 M37 및 M56을 구매할 경우 등.취득세 지원 혜택이 제공되며, 현금 이용 고객에게는 등록세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