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프로야구 개막전 다양한 마케팅 활동 펼쳐

  • 기사입력 2011.04.03 13:36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지난 2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개막전’에서 기아타이거즈 통산 우승 11승 달성을 기원하는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펼쳐 현장을 찾은 야구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우선, 기아차는 무등경기장 주변에 포르테 GDI, 포르테 해치백, 포르테 쿱 등 ‘포르테 3총사’ 특별 전시공간을 마련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이 보다 가까이 차량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 기아차는 2일 홈구장 광주 개막전을 시작으로 국내 프로야구 사상 최초인 통산우승 11승을 목표로 2011 정규 시즌에 돌입하는 기아타이거즈 선수들과 야구팬들을 위한 기아차 인기차종 퍼레이드를 마련했다.
 
광주 홈구장 개막전에 참가한 조 범현 감독과 기아타이거즈 선수 등 11명은 K7, K5, 스포티지R 등 11대의 기아차 인기차종들을 타고 장내 아나운서의 소개에 따라 그라운드로 입장하며 프로야구 통산 최다 우승인 11승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특히, 이번 개막전에서 주요 경기마다 시구자를 에스코트하는 ‘시구에스코트 차량’으로 기아차 ‘포르테 쿱’이 공개된다.
 
‘시구에스코트 차량’은 ‘포르테 쿱’을 기본으로 기아타이거즈를 모티브로 하는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하여 제작됏고, 개막전 시구를 시작으로 2011년 시즌 종료까지 광주구장 주요경기에서 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 기아타이거즈 선수단 및 개막전 초대가수 싸인회, 치어리더 공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4월의 봄날 야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기아차와 기아타이거즈를 알렸다.
 
이날 경기장에는 기아타이거즈 광주구장 개막전을 맞아 광주공장 직원 및 가족 2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아타이거즈데이’ 행사를 가졌으며, 열띤 응원전을 펼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