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코리아,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1.02.22 13:09
  • 기자명 이상원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부부들을 위해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랜드로버와 함께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랜드로버와 함께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Romantic White Day)’ 이벤트는 21일(월)부터 3월 9일까지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면 좋을 데이트 코스를 추천하는 글을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에피소드와 함께 연인과 함께했던 데이트 사진을 올릴 경우 1등 당첨의 기회를 높일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3월 1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통보로 확인할 수 있다.
 
1등(1명)에게는 최근 출시된 ‘2011년형 뉴 레인지로버 4.4 TDV8 보그(Vogue)’ 주말 시승권이 주어지며, 2등(2명)에게는 CGV에서 운영하는 다이닝을 겸한 고급영화관 ‘시네 드 쉐프 (CINE de CHEF)’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3등(50명)에게는 랜드로버 기념품이 제공된다.
 
1등 당첨자에게 시승 기회가 제공되는 ‘뉴 레인지로버 4.4 TDV8 보그(Vogue)’는 고성능·고효율 최첨단 4.4리터 디젤엔진을 탑재한 최신형 모델로 럭셔리 SUV의 고급스러움과 첨단 기술력을 계승하면서 대폭 강화된 성능과 향상된 연비 및 친환경성으로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SUV이다.
 
또, 운전하는 남자친구와 보조석에 앉은 여자친구가 동시에 내비게이션 작동과 DVD 영화 시청이 가능한 '듀얼뷰 스크린'등 레인지로버만의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여행길에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이정한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봄처럼 따뜻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감성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랜드로버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