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모비스, 직원. 협력사 자녀 대상 영어캠프 개최

  • 기사입력 2011.01.31 13:32
  • 기자명 이상원

현대모비스가 경주와 아산 및 천안 등의 콘도와 청소년 수련원에서 중학생 직원자녀를 대상으로 이 달 말까지 영어캠프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직원 및 협력사 직원 자녀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운영중인 영어캠프에는 이번에 4차수 총 240명이 참가했다.
 
현대모비스는 원어민과 한국인 영어전문강사 각 4명씩을 선발, 영어캠프 전문업체와 제휴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별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캠프는 게임과 토론을 통해 참가 학생들이 직접 체험하고 발표하는 참여학습의 형태로 진행됐다.
 
오전에는 ‘이집트 문화’, ‘거친 자연환경’ 등과 같은 주제에 맞춰 영어로 토론하고, 오후에는 영어로 자기소개하는 UCC동영상을 만들고 벼룩시장을 열어 생활영어에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 저녁에는 영어단어로 퍼즐 맞추기, ‘모비스 골든벨’ 등의 팀별 퀴즈대항전을 펼쳤다.

특히 플라스틱 블록으로 태양광 자동차 모형을 만들고 이에 대해 영어로 설명하고, 현대모비스가 진출한 나라에 대한 영어퀴즈를 통해 부모님이 다니는 회사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중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 외에도 초등학생 자녀들을 위한 ‘하계캠프’를 여름방학마다 운영하고 있다.
 
또, 대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하계 해외배낭여행’을 2004년부터 실시해 유럽 등의 해외문화를 체험하고 체코와 슬로바키아 등의 현대모비스 해외공장을 탐방할 수 있는 기회도 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