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크리스마스 시즌 위한 '기프트 셀렉션' 선보여

  • 기사입력 2010.12.16 11:10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프트 셀렉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기프트 아이디어, 트래디션, 모터스포츠, 콜렉터, 트럭커, 골프, 칠드런 등 총 11가지 셀렉션으로 선보인다.
 
벤츠의 브랜드 명성만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기프트 아이디어 셀렉션은 크리스마스 볼 세트, 클래식 노트북, 메모리 게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메르세데스 벤츠의 역사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트래디션 셀렉션은 키링과 시계 등 클래식한 선물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 수집가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콜렉터 셀렉션은 클래식 카부터 최근 모델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자동차 역사를 재현한 모델카들로 구성돼 있고  칠드런 셀렉션은 미래 꿈의 자동차를 미리 만나 보고 싶은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 페달카, 어린이 전동카 등을 선보인다.
 
벤츠 코리아는 2011년 1월 15일(토)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홈페이지를 통해 기프트 셀렉션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1년 캘린더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여행용 잠금 벨트, 2011년 데일리다이어리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 행사 기간 동안 일부 겨울 점퍼 및 스카프, 장갑 등 윈터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벤츠 컬렉션은 메르세데스 그룹 산하 벤츠 액세서리에서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로 시계, 가방, 지갑 에서부터 각종 의류, 어린이 용품을 비롯해 골프, 바이크 관련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