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 LPGA 시즌 2관왕 최나연 선수 공식 후원

  • 기사입력 2010.12.13 14:12
  • 기자명 이상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세계적인 LPGA 프로골퍼 최나연(23, SK텔레콤) 선수를 랜드로버의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공식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최나연 선수는 이번 2010 LPGA 투어에서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상금왕에 이어 최저타수상을 동시에 석권하며 명실공히 세계정상급 프로 골퍼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상금왕은 지난해 신지애 선수에 이어 두 번째로, 시즌 최저타수를 기록한 선수에게 시상되는 베어 트로피는 박세리 선수, 박지은 선수에 이어 세 번째로 수상해 한국 여성 프로골퍼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에따라 지난 2008년 처음으로 LPGA 투어에 출전한 최나연 선수는 데뷔 3년 만에 2010 LPGA 투어 2관왕을 달성하며 최고의 시즌을 마무리했다.
 
최나연 선수는 앞으로 랜드로버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참가하는 모든 경기에 랜드로버 로고가 새겨진 LPGA 투어 전용 캐디백을 사용하게 된다.
 
또,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나연 선수의 공식 스폰서로서 2011년 한해 동안 최나연 선수의 국내 체류기간 동안 레인지로버와 디스커버리4 모델을 포함한 최신 랜드로버 모델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6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 첨단 기술력과 럭셔리 SUV의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랜드로버의 홍보대사로 2010 LPGA 투어에서 세계 정상을 차지한 최나연 선수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최나연 선수가 2011년에도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또 한번의 놀라운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최상의 후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5월 재규어의 홍보대사로 신지애 선수에 이어, 뛰어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얼짱 골퍼’ 최나연 선수를 랜드로버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세계 최고의 한국인 여성 골프선수 두 명을 모두 후원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